회원협력기관

작성일
2015-07-28 16:29
조회
3607

황성수 힐링스쿨

분야 의학 진료의사 황성수
홈페이지 http://hwangssclinic.com/ 지역 전라북도
진료과목 신경외과/현미채식
진료시간
연락처 02-535-7546
주소 전북 진안군 정천면 봉학로 171-22

제공되는 의료서비스 :

황성수클리닉 ( http://hwangssclinic.com/ )
황성수 힐링스테이 ( http://healingschool.

황성수힐링스쿨은 13박14일 교육프로그램입니다. 전라북도 진안에서 황성수 박사와 함께 식이요법과 건강한 생활습관을 배우고 훈련합니다. 참가자 한분 한분의 혈압 혈당 체중을 관리하며, 컨디션과 수치변화를 살펴 약을 조절해갑니다. 몸이 회복되면서 자연스럽게 약 없이도 건강한 상태로 변해갑니다. 지금까지 약 1,500분이 참가하셨습니다. 그중 95%가 복용하던 약을 끊었습니다. 황성수힐링스쿨 5년의 성과 이제 당신 차례입니다.

내 진료영역에서의 자연식물식 :

황성수클리닉은 고혈압, 당뇨병, 비만, 만성신부전증 기타 질병을 가진 분들이 외래 진료를 받는 곳이며, 사전예약제로 운영됩니다.

진료는 아래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1. 병력과 생활습관을 확인한 후
2. 필요한 검사와 먹지 말아야 할 음식과 먹어야 할 음식에 대한 설명들은 후
3. 의문 나는 점이 있으면 질문을 합니다.
4. 마지막으로 필요한 혈액 검사를 하고 귀가합니다.
5. 혈액 검사 결과는 직접 와서 설명을 듣거나 전화나 기타 방법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본문내용 :

황성수 박사는 경북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경북대학교 병원에서 신경외과 전문의 자격을 취득했으며, 2011년 6월까지 대구의료원 제1신경외과 과장으로 근무하였다. 현재는 서울에서 황성수클리닉과 황성수힐링스쿨을 운영하고 있다.

고혈압이나 당뇨병을 가진 사람들에게서 자주 발병하는 뇌혈관병을 치료해온 저자는 현대인에게 흔하게 발병하는 생활습관병(고혈압, 당뇨병, 만성신부전증, 뇌혈관병, 치매 등)의 원인이 잘못된 식생활, 그중에서도 고단백의 동물성 식품의 섭취 때문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1991년부터 현재까지 식물성 식품만 먹는 식습관을 몸소 실천해오고 있다.

식물성 식품 중에서도 특히 현미가 사람의 몸이 요구하는 성분을 완벽하게 충족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한 그는 자신은 물론 병원을 찾는 환자들에게도 현미밥채식을 먹도록 하였다. 밥을 바꾸면서 고혈압, 당뇨병, 비만, 뇌혈관병, 심장혈관병, 파킨슨병, 치매 등을 앓던 환자들이 빠르게 호전됐는데, 그 중에는 40년간 먹어오던 혈압약과 당뇨약을 끊고 건강을 되찾은 환자도 있었다.

『곰탕이 건강을 말아먹는다』, 『현미밥채식』, 『고혈압, 목숨걸고 편식하다』 등의 도서를 출간하여 직접 강의를 듣지 못하는 독자들에게도 올바른 식습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