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 뿌리를 뽑아라] 고혈압의 뿌리는 혈관이 좁아지는 것

[병의 뿌리를 뽑아라] 고혈압의 뿌리는 혈관이 좁아지는 것

현미, 채소, 과일로 혈관 넓혀야 근본 치료 가능

고혈압의 뿌리는 좁아진 혈관입니다. 동맥이 좁아진 상태가 고혈압의 뿌리입니다. 이것을 그냥 두고 다른 노력을 아무리 해도 병은 고쳐지지 않습니다.

 

 

병은 뿌리를 뽑아야 됩니다.

좁아진 혈관 그대로 두면 병은 계속돼

잡초가 나면 잡초의 뿌리를 모두 캐냅니다. 잡초 잎만 제거한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또 올라옵니다. 이는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병도 마찬가지입니다. 병에는 뿌리가 있습니다. 그런데 병을 고칠 때는 뿌리를 뽑아야 한다는 생각을 잘 하지 않습니다.

어떤 일이든 원인이 있고 결과가 있습니다. 이는 법칙입니다. 인과율이라고 하죠. 병에도 원인이 있고 결과가 있습니다. 원인을 병, 결과를 증상이라고 얘기합니다. 사람들은 증상 때문에 괴로움을 많이 당합니다. 고통스럽습니다.

그래서 증상을 없애기 위해서 약을 씁니다. 하지만 병은 그대로 둔 채 증상을 없애는 약을 아무리 써봤자 소용이 없습니다. 약으로 증상이 잠시 없어질지는 모릅니다.

그러나 약기운이 떨어지면 증상은 다시 생기게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만성병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고혈압의 뿌리는 좁아진 혈관입니다. 동맥이 좁아진 상태가 고혈압의 뿌리입니다. 이것을 그냥 두고 다른 노력을 아무리 해도 병은 고쳐지지 않습니다.

혈관 넓히는 식습관으로 뿌리를 뽑아야

혈관이 좁아지면 인체는 스스로 혈압을 올립니다. 그런데 혈압이 높아지는 현상에만 몰두해서 약을 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약 기운이 떨어지면 혈압은 또 올라가는데 말입니다.

혈압약은 매일 아침에 먹습니다. 고혈압 약은 평생 먹어야 한다는 말이 바로 이래서 나오는 것입니다. 이는 고혈압은 약으로 평생 안 낫는다는 뜻이 됩니다.

뿌리, 즉 원인을 그대로 두고 증상만 자꾸 없애려고 하면 병은 낫지 않습니다. 증상은 잠시 없어질 뿐입니다. 뿌리가 남아있으면 병은 계속 생기는 것입니다.

고혈압의 뿌리는 혈관이 좁아진 것이라는 점을 꼭 기억하셔야 합니다. 그러므로 혈압약을 먹을 것이 아니라 혈관을 넓히는 치료를 해야 됩니다.

혈관을 넓히는 치료는 약이 아닙니다. 바로 음식을 조심하는 것입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먹으면 안 되고요. 현미, 채소, 과일을 먹어야 됩니다.

그러면 혈관은 청소가 되어서 넓어집니다. 그 결과 혈압은 자연히 내려가게 되어있습니다. 그러면 약이 필요 없어집니다. 고혈압은 혈관병이라는 사실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0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