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균없이 생긴 전립선염, 약도 없다는데 어떻게?

세균없이 생긴 전립선염, 약도 없다는데 어떻게?

전립샘염, 음식으로 치료할 수 있어

염증을 없애려면 면역력이 강해야 합니다. 면역력을 강하게 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그게 바로 현미, 채소, 과일입니다.

 

비세균성 전립샘염이란

만성 염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대단히 많습니다. 그중에 흔한 것이 만성 전립선염입니다. 전립선은 요즘 전립샘이라고 부르는데, 그렇게 부르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전립샘은 남성에게만 있는데, 이 부위에 염증이 생기는 것이 바로 전립샘염입니다. 염증이라고 하면 보통 세균 때문에 생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세균이 없는데도 염증 증상이 생기는 경우가 흔합니다. 이를 ‘비세균성’이라고 합니다.

전립샘염이 있어서 여러 검사를 했는데, 균은 발견되지 않고 염증이 계속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를 ‘비세균성 전립샘염’이라고 합니다.

전립샘염이 있으면 여러 증상이 나타납니다. 전립선 부위에 무언가 사람의 신경을 거슬리게 하는 이상 통증 등이 생깁니다. 소변을 다 보고 나서도 개운하지 않은 잔뇨감도 느낍니다.

잘 낫지 않는 전립샘염의 치료

전립샘염은 치료 방법이 없습니다. 약을 써도 잘 낫지 않고, 고질병에 해당합니다. 젊은 사람이 매우 많습니다.

전립샘 염증을 치료하기 위해서는 염증을 치료하는 성분이 많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그게 바로 항산화 성분입니다. 항산화 성분이 염증을 치료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염증을 없애려면 면역력이 강해야 합니다. 면역력을 강하게 해주는 성분이 들어 있는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그게 바로 자연 상태의 식물성 식품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입니다.

이렇게 드시면 만성 전립샘염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쉽게 낫습니다. 현미 식물식을 며칠 했더니 낫는 사람도 봤습니다.

만성 전립샘염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음식을 한번 바꿔보십시오. 현대의학으로 치료가 잘 안 될 때는 음식을 바꾸면 낫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번 해보십시오.

댓글 0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