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성콩팥병(만성신부전) 치료, 동맥경화증 치료가 먼저입니다

만성콩팥병(만성신부전) 치료, 동맥경화증 치료가 먼저입니다

“만성신부전의 근본 원인은 동맥경화증입니다.
현미채식으로 동맥경화증을 치료해야 만성신부전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만성신부전을 치료하려면 먼저 동맥경화증을 치료해야 합니다. 만성신부전이 동맥경화증의 결과로 생기는 질환이기 때문입니다.

| 만성신부전의 원인은 동맥경화증입니다.

동맥경화증이 만성신부전의 원인이라는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만성신부전은 당뇨병이 있을 때 잘 생깁니다.

또 고지혈증이 있을 때 만성신부전이 잘 생깁니다. 고지혈증은 동맥경화증을 만드는 병입니다. 그러므로 만성신부전은 동맥경화증의 결과로 생긴다고 보아야 합니다.

고혈압이 있을 때 만성신부전이 동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고혈압이 만성신부전을 일으키는 것은 아닙니다. 고혈압의 원인이 곧 만성신부전의 원인이 된다는 뜻입니다.

고혈압을 일으키는 원인이 바로 동맥경화증입니다. 그러므로 만성신부전 역시 동맥경화증의 결과로 생긴다고 설명됩니다.

| 만성신부전을 근본적으로 해결하려면 동맥경화증을 치료해야 합니다.

동맥경화증을 유발하는 음식을 먹으면 만성신부전이 잘 생깁니다. 그 음식은 동물성식품입니다. 동물성식품에는 동맥경화증을 일으키는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만성신부전을 치료하는 음식과 동맥경화증을 치료하는 음식은 같습니다. 동맥경화증을 일으키는 성분이 없으며 치료에 도움이 되는 성분이 들어있는 것이 식물성식품입니다. 식물성식품을 먹으면 동맥경화증뿐 아니라 만성신부전도 치료됩니다.

이러한 내용을 이해한다면, 만성신부전을 치료하는 방법도 간단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동맥경화증을 치료하는 것이 만성신부전 치료의 첫걸음입니다. 바로 고기, 생선, 달걀, 우유를 피하고 현미, 채소, 과일만 먹는 것입니다.

현미채식이 만성신부전 치료에 있어 위험하다는 말이 있습니다. 하지만 위험이 따르더라도 조심하면서 현미채식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 동맥경화증을 치료하여 만성신부전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