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이 상하지 않으면서 힘들지 않게 체중 줄이는 법

몸이 상하지 않으면서 힘들지 않게 체중 줄이는 법

요즘 사람들 몸이 점점 뚱뚱해집니다. 보기에도 좋지 않지만, 건강에도 안 좋다는 것을 사람들도 다 알고 있고 빼려고 노력은 합니다. 그러나 성공하는 사람은 아주 소수뿐입니다.

 

| 굶는 것은 지속 불가능한 살 빼기 방법
여성들은 여름이 가까워지면 살을 빼려고 많이 시도했다가 가을이 되면 또 기운이 식는 그런 경향을 보인다고 합니다. 그런데 체중이나 비만은 먹는 것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먹는 것은 평생 먹는 것입니다. 그래서 평생 할 방법이어야 체중 줄이기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또 사람은 배가 어느 정도 차야 만족을 합니다.

배를 고프게 만들어놓으면 참는 것에 한계가 생깁니다. 단기간 참는 것은 가능하겠지만 평생 할 방법은 아닙니다. 체중을 줄이는 것은 건강하게 살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건강을 상하게 하면서 체중을 줄이는 것은 아무 의미가 없을 것입니다. 체중 줄이는 방법의 조건은 평생 할 수 있어야 하고, 몸을 상하게 하지 않는다는 조건들을 충족시켜야 합니다.

그렇게 할 방법은 칼로리 섭취량은 많지 않지만 배는 좀 불릴 수 있는, 포만감을 느끼게 해주는 그런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 자연 상태의 식물성식품만 먹으면 체중 줄이기 쉬워
그런 음식이 바로 식물성식품입니다. 동물성식품은 그 반대입니다. 동물성식품은 적은 양으로 칼로리가 높기 때문입니다.

식물성식품이어야 하는데 그것도 가공하면 안 됩니다. 자연 상태에 가까운 식물성식품을 먹으면 칼로리 섭취량은 많지 않고 배는 부르며, 또 거기에 맛을 들이면 평생 지속 가능합니다.

사람은 배가 불러야 만족하는데 자연상태의 식물성식품은 배는 꽤 부르면서 칼로리 섭취량은 많지 않아서 배불리 먹고도 군살이 안 생기는, 평생 지속이 가능한, 그러면서도 몸에 있는 병을 낫게 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이어트는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방법은 있습니다. 그 방법을 알면 매우 쉽고 편안하게 평생 지속 가능합니다. 그게 바로 현미, 채소, 과일, 이 세 가지입니다. 체중을 좀 빨리 줄이고 싶은 사람은 채소, 과일은 충분히 드시고 곡식, 현미는 적게 드시거나 아예 안 드시면 됩니다.

현미를 전혀 안 먹는 것은 원하는 만큼 체중이 빠질 때까지만 그렇게 하면 되고, 체중이 다 빠진 후에는 현미를 드시면 됩니다. 혹시 곡식을 안 먹으면 문제가 되는지 염려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군살이 있다면 현미를 먹지 않고 채소, 과일만 먹으면 아무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염려는 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아무 문제가 안 생깁니다.

댓글 0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