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혈압인데 자연식물식을 해도 될까요?

저혈압인데 자연식물식을 해도 될까요?

현미식물식을 하고 싶은데 혈압이 너무 낮아서 겁이 난다는 분들이 많습니다. 혈압이 높을 때 현미, 채소, 과일을 먹는 것이 아주 효과적인 치료 방법이라는 것은 다 아실 겁니다. 그러나 혈압이 낮은 사람은 어떻게 해야 하느냐?

저혈압의 유형과 대표적인 원인

저혈압은 크게 두 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하나는 병 없이 아주 건강하면서 혈압이 낮은 건강한 저혈압입니다. 이것은 아주 좋습니다. 저도 저혈압입니다. 어린아이들은 태어나면 다 저혈압입니다. 왜냐하면 병이 없는 상태이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 저혈압은 병적인 저혈압입니다. 병적인 저혈압은 빨리 치료해야 하는 저혈압입니다. 병적인 저혈압의 원인은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대표적인 원인이 있습니다.

하나는 고혈압이 있어서 약을 쓰는데, 약을 너무 많이 썼을 때입니다. 약을 너무 많이 쓰면 혈압이 너무 내려가지 않습니까? 그래서 저혈압이 되는 것입니다. 저혈압의 또 다른 원인은 피의 양이 부족할 때입니다. 이것은 빈혈입니다.

저혈압, 현미식물식을 해야 하는 이유

저혈압이 있을 때는 현미식물식을 해야 합니다.

건강한 저혈압에 현미식물식을 하는 건 아무 문제가 안 됩니다. 현미식물식을 한다고 해서 무한정 혈압이 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적당한 저혈압 상태로 유지되니까 아무 문제가 안 생깁니다. 활동하는 데도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병적인 저혈압도 반드시 현미식물식을 해야 합니다. 혈압약을 과도하게 써서 저혈압이 됐을 때도 현미식물식을 하게 되면 혈압이 내려가면서 혈압약을 끊을 수 있습니다. 혈압약을 끊으면 혈압은 적당한 선이 되니까 아주 좋습니다.

빈혈이 있을 때도 현미식물식을 해야 합니다. 현미식물식에는 철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철 결핍성 빈혈이 해결됩니다. 피가 굉장히 빨리 만들어집니다. 그러므로 병적인 저혈압에도 현미식물식을 해야 합니다.

저혈압의 자연식물식, 주의해야 할 점

문제는 현미식물식을 할 때 음식을 너무 적게 먹으면 심한 저혈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너무 적게 먹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속도도 조절해야 합니다. 고혈압약을 쓰고 있는 사람은 현미식물식을 해서 혈압이 내려가는 속도에 맞추어서 약을 빨리 끊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문제가 생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혈압이 낮은 사람은 왜 낮은지 원인을 밝혀야 합니다. 그리고 병적인 저혈압이라도 현미식물식을 해야 합니다. 그러면 몸에 아무 문제가 생기지 않고 저혈압뿐만 아니라 다른 문제까지도 다 해결됩니다.

혈압이 낮은 사람도 주저하지 마시고 현미, 채소, 과일을 한번 드셔보십시오.

댓글 0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