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 하루의 시작, 머리가 맑아지기를 원하시나요?

경쾌한 하루의 시작, 머리가 맑아지기를 원하시나요?

여러분들 머리가 맑기를 원하십니까? 혹시 머리가 맑지 않아서 불쾌했던 기억은 없습니까?

여러분은 아침마다 머리가 맑습니까? 하루 중에 언제 머리가 맑습니까? 아침에 머리가 맑죠. 머리가 맑으면 굉장히 기분이 좋죠. 하루의 시작이 아주 경쾌합니다. 또 일의 능률이 오르지 않습니까?

어떻게 하면 머리가 맑아지게 될까요? 저는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요즘 머리가 맑은 상태로 살아갑니다. 굉장히 기분이 좋습니다.

머리가 맑을 때, 맑지 않을 때

머리가 맑지 않은 것은 머리로 혈액 공급이 충분하지 않을 때 그렇습니다. 그리고 밥 먹은 후에 식곤증이 생기는 경우도 있죠. 조금 노곤해지죠. 그래서 졸린 경우도 있습니다.

왜 식곤증이 생길까요? 밥을 먹으면 혈액이 장으로 많이 몰립니다. 그래서 머리로 가는 혈액이 줄어드니까 정신이 맑지 못해서 졸게 됩니다.

아침에 머리가 맑은 이유는 아침에 혈압이 올라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머리로 피가 많이 가니까 머리가 맑아지는 거죠.

혹시 공부는 해야 하는데, 할일은 있는데 졸릴 때 여러분은 어떤 방법을 씁니까? 일어나서 찬바람을 쏘이거나 찬물에 세수하거나 그렇게 해본 적이 있지 않습니까?

찬바람을 쏘이면 혈관이 수축해서 혈압이 올라갑니다. 그래서 머리로 피가 많이 갑니다. 혹시 커피를 많이 마시면 머리가 맑아집니까? 커피를 마시면 심장이 빨리 뛰기 때문에 혈압이 올라갑니다. 그래서 머리로 피가 많이 가기 때문에 머리가 맑아지는 것입니다.

혈관 기름때가 끼지 않는 음식

머리를 맑게 하려면 머리로 피가 많이 가게 해야 합니다. 그 방법이 뭘까요? 바로 혈관을 넓어지게 하는 방법이죠. 혈관을 넓어지게 한다는 말은 혈관에 기름때가 끼지 않게 한다는 뜻입니다.

기름때를 끼게 하는 기름성분, 콜레스테롤이 들어있는 음식을 먹지 않고 중성지방이 적게 든 음식을 먹어야 합니다. 그게 바로 현미, 채소, 과일입니다. 현미, 채소, 과일만 먹으면 머리가 굉장히 맑아집니다.

저는 이런 얘기도 들었습니다. 60대 남성인데 자기가 평생 살아오면서 지금처럼 머리가 맑은 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현미식물식 하고 난 뒤에 그런 얘기를 하셨습니다. 그렇게 되면 사람이 굉장히 사는 재미가 있는 거죠. 굉장히 기분이 좋고요. 의욕이 생기는 것입니다.

동물성 식품 대신 현미, 채소, 과일

머리가 맑지 않아서 하루 종일 기분이 좋지 못한 생활을 하는 사람이 있다면 음식을 바꿔보십시오. 현미, 채소, 과일을 드셔보십시오.

고기, 생선, 계란, 우유를 먹으면 단백질을 많이 먹게 됩니다. 단백질이 우리 몸에 들어가면 분해가 되면서 단백질 분해 물질이 생깁니다. 그것은 굉장히 자극적입니다.

암모니아, 황화수소 대표적인 두 가지 가스가 우리 핏속에 섞여 있는 거죠. 머리를 자극합니다. 그러면 머리가 맑지 않고 아픕니다. 현미, 채소, 과일만 먹으면 오랫동안 앓던 두통이 사라지는 사람도 많습니다. 두통이 있으면 머리가 맑지 않죠.

머리가 맑기를 원하시는 분은 현미, 채소, 과일을 드셔보십시오. 여러분들 기분이 좋아지고 평생을 그렇게 살 수 있을 것입니다.

댓글 0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