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추고 싶은 발기장애, 콜레스테롤 관리로 건강하게 해결

감추고 싶은 발기장애, 콜레스테롤 관리로 건강하게 해결

콜레스테롤이 발기장애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서 한 번 알아보도록 합시다. 여러분들 발기장애, 말씀 안 드려도 잘 아시죠? 상당히 심각한 문제입니다. 그런데도 사람들이 거의 입에 올리지를 않습니다. 이 문제를 자꾸 감추려고 하기 때문입니다.

젊은 사람들에게도 꽤 많이 생기는 발기장애

나이가 많아서 발기가 잘 안 된다, 흔히 그럴 수 있다, 그렇게 생각하기 쉽습니다. 이것은 병이 아니다, 이렇게 생각하기 쉽지만, 나이가 많아도 성을 즐기고 싶은 것은 젊은 사람 못지 않다고 합니다.

요즘 노인들의 성에 관한 것이 큰 문제이고 이를 제대로 건강하게 해결하지 못해서 많은 문제가 생기고 있습니다.

발기장애의 특효약은 여러분들도 잘 아시는 그 유명한 약입니다. 비아그라라는 약입니다. 또 이와 유사한 약들이 많이 발매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약을 찾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도 잘 아실 겁니다. 발기장애 치료약이 주요 밀수품 중 하나가 되었다는 뉴스도 있습니다. 그럴 정도로 그 약을 찾는 사람이 많은 것입니다.

요즘 젊은 사람들, 아직 결혼도 안 한 젊은 사람들이 발기장애를 겪는다는 것도 잘 아실 거로 생각합니다. 쉬쉬하고 얘기를 안 해서 그렇지, 꽤 많답니다.

발기는 혈관의 문제

발기장애를 알기 위해서는 발기의 원리를 먼저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발기라는 것은 남성 성기의 혈관에 피가 충만해지는 것입니다.

피가 많이 모여서 혈관이 늘어나고, 피가 많이 고이게 되면 남성 성기는 팽창하게 되고 그 상태가 유지되면 단단해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발기장애, 발기 문제는 혈관의 문제입니다.

피가 단시간 내에 원하는 시간 내에 빨리 거기에 모이도록 해야 되는 것입니다. 피는 혈관을 따라갑니다. 그러므로 혈관이 좁아지지 않게 유지하는 것이 발기장애 예방, 치료의 핵심입니다.

여러 차례 얘기를 드립니다만, 혈관은 기름때가 낄 수 있는 조직입니다. 그래서 기름때가 안 끼게 해야 하는데 기름때의 성분이 바로 콜레스테롤입니다.

콜레스테롤은 어떤 식품에 들어있고 어떤 식품에 안 들어있다는 것이 아주 뚜렷하게 구분되어 있습니다.

발기에 좋다는 정력식품은 혈관 건강에 해로워

참 안타까운 것은 발기장애가 생겼다고, 정력이 떨어졌다고 해서 정력식품을 찾는 사람들이 참 많다는 점입니다. 그런 얘기들이야 흔합니다. 어떤 것들이 정력에 좋다는 것을 많이들 이야기합니다.

안타까운 것은 정력식품이라고 알려진 음식 대부분이 동물성 식품이라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서 장어, 전복, 새우, 이런 것들입니다.

이렇게 정력식품으로 알려진 식품에는 다 콜레스테롤이 들어있습니다. 그것을 먹으면 발기장애를 악화시킵니다.

놀랍게도 우리가 생각 못 했던, 그걸 먹어서 무슨 정력이 향상되겠냐고 하는 식물성 식품, 거칠고 영양분도 없어 보이는 이런 식품을 먹으면 발기장애는 쉽게 해결됩니다. 1~2주 만에 문제가 해결됩니다.

동물성 식품 끊으면 발기장애는 쉽게 해결돼

콜레스테롤이 들어있는 식품을 먹으면 혈관에 기름때가 껴서 발기장애가 생깁니다. 콜레스테롤이 들어있지 않은 식품을 먹으면 발기장애가 쉽게 낫습니다.

발기장애는 심각한 문제입니다. 이것은 사람이 살고 죽는 문제는 아닙니다. 그러나 사람의 행복에 관계되는 문제입니다.

삶의 질과 관계되기 때문에 큰 문제이며 가볍게 볼 문제는 아닙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라도 콜레스테롤 관리는 피해 갈 수가 없습니다.

욕심을 조금 줄이면 됩니다. 고기, 생선, 달걀, 우유만 먹지 않는다면 콜레스테롤이 들어있는 음식만 먹지 않는다면 이 문제는 아주 쉽게 해결됩니다.

댓글 0

댓글달기